본문 바로가기

안녕 NECA/NECA 24시

[2019. 4. 1.] 2019 NECA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한국보건의료연구원(이하 NECA)은 4월 1일 연구원 컨퍼런스룸에서 ‘2019 NECA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하였습니다. NECA 서포터즈는 2019년 한 해 동안 NECA를 홍보하기 위하여 보건의료 정보를 활용한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확산하는 활동을 수행하게 됩니다.




4월 월례조회 때 전 직원을 대상으로 NECA 서포터즈 소개가 있을 예정이었으나 원내 사정으로 월례조회가 연기되어 연구기획조정실 직원들만 참석한 조촐한 발대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김석현 연구기획조정실장은 “많은 사람들에게 NECA를 알리는데 서포터즈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또한 NECA 서포터즈 운영으로 기관과 서포터즈 개인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서포터즈를 격려하였습니다.




김석현 연구기획조정실장과 최하영 정책협력홍보팀장의 서포터즈 활동 계획 발표 후 NECA 서포터즈 임명장 수여식과 기념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NECA 서포터즈 명함 제공으로 소속감을 고취시키고 사명감을 높여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발대식은 마무리되었습니다.




행사 당일 서포터즈 회의와 내부 직원 인터뷰도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달 기관 소식지와 블로그에 게재된 서포터즈 기고 글을 피드백하며 추후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하여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나눔온도팀>

 <위아더영팀>


NECA 서포터즈는 우수한 역량을 가진 8명의 인재들로 구성되었고 두 팀으로 나뉘어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다정다감한 ‘나눔온도팀’과 유쾌 발랄한 ‘위아더영팀’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직원 여러분을 찾아갈 계획입니다. 따뜻한 봄처럼 다가온 NECA 서포터즈의 활약을 기대하며 서포터즈를 향한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바랍니다.



<2019 NECA 서포터즈>